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39탄 - '경기 양평 62평 클래식주택' 후기

 

안녕하세요!

건축주님의 삶을 디자인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1년 04월 01일(목) – 03일(토) 경기 양평에서 엔아이건축 39번째 오픈하우스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

예비 건축주님들께서 설계와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경기 양평 6201은 두 세대가 마당은 공동으로 사용하고 건물은 하나의 매스를 이루어 건축된 듀플렉스의 클래식주택입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에서는 완공된 주택의 계약부터 시공까지의 절차를 확인할 수 있고,

외관과 인테리어를 직접 확인하시며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 상담 및 산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 양평은 전원주택 생활을 하기에 매우 좋은 대지입니다.

자연은 물론,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인프라를 갖춘 지역에 멋진 주택이 시공 되어 관심을 갖고 다양한 가족 구성원이 찾아주셨습니다.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서는 건축 전문 영업부가 있어 찾아와주신 분들께 자세한 건축 상담 및 견적 산출을 꼼꼼하게 진행합니다.

 


 

건축주님께서 꿈에 그리던 주택을 짓기 위해서는 건축에 대한 기반이 어느 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엔아이건축의 건축 전문 영업부 도움이 꼭 필요하답니다!

 

  

 

건축에 대한 지식이 없으셔도 자세한 건축 상담 및 견적 산출을 통해 엔아이건축에서 멋진 주택을 지을 수 있습니다.

 


 

찾아주신 분들 모두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예방수칙을 잘 따라주셨고, 한 분도 빠짐없이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해주신 덕분에 안전한 오픈하우스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멋지게 완공된 62평 클래식주택을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 관계자분들께 감사합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엔아이건축 39번째 오픈하우스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을 믿고 맡겨주신다면 후회가 아닌 최고의 주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