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오픈하우스 43탄 - 전북 전주 69평 모던주택 행사 후기

 

안녕하세요.

건축주의 삶을 디자인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1년 10월 8일 금요일부터 10일 일요일까지 전북 전주에서 엔아이건축 43번째 오픈하우스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란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기기 전에 예비 건축주님들께 엔아이건축의 설계와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오픈하는 행사입니다.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에 방문하시면 완공된 주택의 계약부터 시공 절차를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외관과 인테리어를 직접 둘러보시며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 건축상담과 견적 산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전북 전주 6901 모델은 중정을 통한 순환구조가 특징인 모던주택으로 보이드 공간을 두어 일조와 다채로운 공간을 창조했습니다.  

 

 


 

 

 

코로나19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께서 발걸음을 해주셨습니다. 

 



 

 

 

코로나가 유행하는 시국인지라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단독주택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많은 예비 건축주님들께서 엔아이건축에 찾아주셨습니다. 

 



 

 

 

 

찾아오신 분들 모두 마스크를 잊지 않으셨고 한 번에 관람하실 수 있는 인원 제한을 두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엔아이건축에는 건축 전문 영업팀이 있어 더 정확하고 자세한 건축상담이 가능했으며, 견적 산출 또한 꼼꼼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건축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으셔도 엔아이건축은 자세한 건축 상담 및 견적 산출을 통해 건축주님께서 꿈에 그리던 주택을 현실화 시켜드립니다. 


     

 

 

 

멋지게 완공된 6901 모던주택을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신 건축주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건축주님께서 이번 행사를 위해서 멋진 화환도 보내주셨답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오픈하우스 행사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멋진 오픈하우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