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오픈하우스 46탄 - 충북 진천 53평 모던주택 후기

 


안녕하세요. 삶을 디자인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2년 1월 14일(금)-15일(토),  충북 진천에서 오픈하우스 46번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란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닌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 예비건축주님들께 엔아이건축의 설계와 시공 실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오픈하는 행사입니다.



저희 오픈하우스에 방문해주시면 완공된 주택의 계약부터 시공 절차를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완공된 주택을 직접 둘러보시면서 무료 건축상담과 견적 산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충북 진천에 있는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가 진행된 주택은 전면 주 출입구, 거실, 주방 상부 캐노피 돌출을 통한 매스감을 강조한 모던주택입니다.



추운 날씨와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가족 구성원과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습니다.


예비건축주님들의 기대와 관심에 보답하기위해 저희도 깔끔하고 위생적인 오픈하우스와 더욱 전문적인 건축상담을 준비하였습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도 마스크를 착용하셨고 비치되어 있는 손소독제로 손 소독도 잊지 않으셨습니다.


또 미리 예약을 받아 한 번에 관람하실 수 있는 인원 제한을 두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최근 인구가 밀집되지 않은 근교로 나가는 분들과 코로나로 인해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는 분들이 증가하여 전원주택의 삶을 꿈꾸는 많은 예비건축주님들이 오픈하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엔아이건축에는 건축 전문 영업팀이 있어 더 정확하고 자세한 건축상담이 가능하고 견적 산출 또한 꼼꼼히 진행됩니다. 따라서 건축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으셔도 자세한 상담과 견적 산출을 통해 예비건축주님들의 전원주택의 꿈을 실현시켜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을 믿고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오픈하우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건축주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멋진 오픈하우스와 고급스러운 전원주택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