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38탄 – ‘경기 김포 NEW모델하우스 ‘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설계와 시공 및 관리까지 세 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1년 03월 19일(금) – 20일(토) 경기 김포에서 엔아이건축 NEW모델하우스 및 38번째 오픈하우스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는?

판매하거나 분양하는 주택이 아니라, 엔아이건축의 건축주님께서 완공된 주택에 입주하시기 전

예비 건축주님들께서 설계와 시공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행사입니다.

이번 오픈하우스는 김포에 새롭게 시공된 엔아이건축 NEW모델하우스로, 판매와 분양을 목적으로 하는 주택입니다.

 


 

경기 김포 4107은 세월이 흘러도 변함 없는 41평 모던클래식주택으로, 오랜 시간 지속 가능한 미니멀리즘의 주거 공간을 갖고 있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오픈하우스에서는 완공된 주택의 계약부터 시공까지의 절차를 확인할 수 있고, 

관과 인테리어를 직접 확인하시며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 상담 및 산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모던과 클래식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4107을 구경하기 위해서 많은 가족 구성원들께서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오픈하우스 행사에 오셔서 주택 하나를 짓기 위해서 진행되는 절차와 시공 방법을 확인하시며 궁금해 하시는 부분에 대해서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찾아주신 분들 모두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예방수칙을 잘 따라주셨고,

한 분도 빠짐없이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해주신 덕분에 오픈하우스 행사를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봄이 찾아와 집짓기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엔아이건축의 건축 전문 영업부는 찾아와주신 분들께 자세한 건축 상담 및 견적 산출을 꼼꼼하게 진행하였습니다.

건축주님께서 원하시는 주택을 짓기 위해서는 건축에 대한 기반이 어느 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엔아이건축의 건축 전문 영업부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꿈에 그리던 주택이 있다면 엔아이건축에 문의하세요!

건축에 대한 지식이 없으셔도 자세한 건축 상담 및 견적 산출을 통해 엔아이건축에서 멋진 주택을 완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멋지게 완공된 주택을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행사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 관계자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엔아이건축 새로운 모델하우스 및 38번째 오픈하우스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엔아이건축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