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하우스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엔아이건축 오픈하우스 22탄 – ‘충남 예산 4505’ 후기

 


 

 


안녕하세요, 설계와 시공, 관리 세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2020년 05월 16일(토) ~ 05월 17일(일) 충남 예산에서 오픈하우스 22탄을 진행했습니다.

저희 오픈하우스는 설계와 인테리어, 시공 실력을 예비 건축주님들께 보여드리는 행사로 완공 후에 입주 전 이틀간 진행됩니다.

실제로 건축을 계획중이신 분들께는 자재가 실제로 적용된 사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엔아이건축의 시공실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건축 전반에 걸친 무료상담과 견적을 산출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랍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한창이여도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신다고 해서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미리 구비해놓았습니다.

건축에 관심이 있거나 예비건축주님과의 만남을 갖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충남 예산 4505는 모던스타일의 45평으로 아름다움을 담은 단층주택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투명마스크를 착용한 후에 원활한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집안 곳곳을 둘러보시며 좋은 말씀과 칭찬을 해주신 덕분에 오픈하우스 현장은 웃음으로 가득하였습니다.

원하는 주택을 짓기 위해서는 건축에 대한 지식이 어느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저희 엔아이건축의 건축전문영업부의 상담은 꼼꼼하고 상세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집을 지으려면 알아야하는 건축 지식이 너무나도 많아 건축전반에 걸친 상담부터 상세한 견적 산출까지, 건축전문 영업부의 상담은 이틀간 수월하게 진행되었답니다!

 


 

멋지게 시공된 주택을 오픈하우스 행사에 기여할 수 있게 도와주신 건축주님과 여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또한 엔아이건축에 관심을 갖고 현장을 방문해주신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

엔아이건축을 믿고 맡겨주신다면 최고의 실력으로 보답하여 만족을 안겨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축 상담 및 견적 문의 02-562-9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