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소식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2022 서울경향하우징페어(춘계) 참가 후기

 


안녕하세요. 설계와 시공, 관리까지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4월 28일(목)에서 5월 1일(일)까지 학여울 세텍에서 진행한 2022 서울경향하우징페어(춘계)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엔아이건축 부스는 제 3전시장 입구 앞에 위치하였고 넓고 밝은 부스로 많은 건축주님들이 발걸음 해주셨습니다.



저희 부스에는 엔아이건축만의 세련된 설계사례와 시공사례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있어 건축주님들이 전시된 사진들을 편하게 구경하시며 궁금한 점을 문의주셨습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와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건축주님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엔아이건축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하여 곳곳에 손소독제를 구비해두었고 전 직원이 엔아이건축 로고가 새겨진 kf마스크를 착용하여 직원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정확한 상담과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는 점에 많은 건축주님들께서 부스 방문에 만족을 하셨으며 엔아이건축의 세련된 설계와 시공 실력에 아낌없는 칭찬을 주셨습니다.



이번 서울경향하우징페어(춘계)로 많은 예비건축주님들께 도움을 드린 것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많은 건축주님들의 방문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건축주님들께서 주신 믿음에 보답하도록 최고의 결과만을 보여드리는 엔아이건축이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