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소식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제58회 MBC건축박람회 참가후기




안녕하세요! 설계와 시공, 관리까지 세 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지난 9월 30일(목)부터 10월 3일(일)까지 동아전람에서 개최한 제58회 MBC건축박람회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엔아이건축 부스는 제 3전시관 출입구쪽에 위치하였고,

멋지고 세련된 건축 설계와 시공사례 작품을 전시하여 많은 건축주님들께서 발걸음을 해주셨습니다.


저희 부스에서는 주택 디자인 리더 엔아이건축의 다양한 주택 디자인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건축주님의 삶을 그린 주택을 보다 더 후회 없이 짓도록 
건축 전문가들이 정확한 건축상담을 진행하였고,
무료 건축상담을 통해 예상하기 어려운 건축비용을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합리적으로 산출하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방문해주시는 발걸음이 현저히 낮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지키며 방문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만큼 저희 엔아이건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박람회 기간 동안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였고,
안전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였습니다.
또, 방문해주시는 분들과 엔아이건축 전직원을 위해 곳곳에 손소독제도 구비해두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많은 분들께서 엔아이건축의 디자인과 시공 실력에 대해 아낌없이 칭찬해주시고,
건축에 대한 정확한 상담과 견적을 산출할 수 있어 부스 방문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해주셨습니다.
궁금증을 해소하며 귀가 하시는 모습을 보면 저희도 매우 뿌듯하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전원주택의 삶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서 그런지
예비건축주님들과 다양한 가족분들께서 방문을 해주셔서 저희 부스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습니다!

       

이번 부스에서 제일 인기가 많았던 설계 [4010]과 [6402] 모델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극찬을 하며 사진으로 담아 가주셨습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엔아이건축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싶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엔아이건축입니다.
저희는 건축주님의 삶이 담긴 멋진 전원주택을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신다면 실망과 후회가 아닌, 최고의 보금자리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번 박람회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