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소식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2021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추계) 참가 후기

 


 

 

 

 안녕하세요. 주택 디자인의 리더 엔아이건축입니다.

지난 11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학여울 세텍에서 진행한 2021 서울경향하우징페어 박람회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저희 엔아이건축 부스는 마찬가지로 제 3전시장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하였습니다.

두개 부스를 더 추가하여 보다 넓고 환한 저희 부스에 많은 건축주님들이 발걸음 해주셨습니다.

 

 


 



 

 

저희 부스에서는 엔아이건축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설계 사례 사진들이 다양하게 전시하였습니다.

덕분에 건축주님들이 사례 사진을 편하게 둘러보시고 문의를 주셨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건축주분들의 발걸음이 현저히 낮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고 상담을 받고 가셨습니다.

 

 

 

 

그만큼 저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방문해주시는 분들과 엔아이건축 전 직원을 위해 곳곳에 손 소독제도 구비해두었고 전 직원이 엔아이건축 로고가 새겨진 kf94 마스크를 착용하여 직원을 쉽게 구분할 수 있어서 건축주님들의 빠른 문의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건축주님들이 방문 후 엔아이건축의 세련된 디자인과 시공 실력에 감탄하시고 아낌 없는 칭찬을 주셨습니다.

또, 정확한 상담과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는 점에 부스 방문에 만족을 하고 가셨습니다.

 



 

저희는 이번 서울경향하우징페어(추계)로 건축주분들과의 만남을 통해 도움을 드린 것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방문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저희에게 보여주신 믿음에 보답하도록 건축주님들의 삶을 디자인하며 최고의 결과만을 보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