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소식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3년 연속 수상,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전원주택부문, 대상 엔아이건축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전원주택 및 도심형주택 설계·시공 전문 기업 엔아이건축이 27일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건축(전원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엔아이건축은 전원주택 설계부터 인테리어, 시공,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인 전원주택 설계·시공 서비스를 제공해온 전문 기업이다.

튼튼한 구조의 안전한 집, 가족 구성원의 생활패턴을 반영한 맞춤형 설계·시공을 선보이며, 건축주의 삶을 녹여내는 설계를 목표로 직영 공사를 고집한다. 

본사 소속 현장소장이 직접 공사관리를 총괄하는 만큼 건축주, 설계·인테리어팀과 원활한 소통을 지향하고 있다.

이 기업은 세련된 전원주택 및 도심형 주택 건축 디자인, 투명한 스펙서를 통한 안심 계약 진행으로 건축주의 만족도를 높였다. 

매년 서울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 MBC 건축박람회 등 각종 건축박람회에 활발히 참가해 실제 건축된 모델하우스를 대중에 선보이기도 했다.

최근에는 양평 자연이온빌리지 건축 시공사로 선정됐으며, 전원주택단지 브랜드 ‘자연이온빌리지’를 통해 선보이기도 했다.

엔아이건축 관계자는 “엔아이건축을 믿고 전원주택 설계, 시공을 맡겨준 건축주들의 신뢰가 있었기에 3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욱 만족도 높은 전원주택 설계,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국내 시장의 발전과 국민의 현명한 소비에 기여하기 위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브랜드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공표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기사 원문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