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소식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2021 수원경향하우징페어 참가후기


 

안녕하세요, 건축주님의 삶을 디자인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지난 5월 27일(목)부터 30일(일)까지 수원 메쎄에서 진행한 2021 수원경향하우징페어 박람회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엔아이건축 부스는 왼쪽 출입구쪽에 위치하였고, 보다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엔아이건축 부스에서는 주택 디자인 리더인만큼 엔아이건축의 다양한 주택 디자인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예비 건축주님들을 위해 건축 전문가들이 정확한 건축상담을 진행하였고,

상담을 통해 예상하기 어려운 건축비용을 현장에서 직접 합리적으로 산출해드렸습니다.

 


 

엔아이건축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박람회 기간 동안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였습니다.

안전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였고, 마스크와 손소독제 사용을 잊지 않고 필수로 하였습니다.

 


 

저희 부스에 찾아주신 분들께서는 엔아이건축의 설계와 시공 실력에 대해 아낌없이 칭찬해주시고,

건축에 대한 정확한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어 오히려 고마움을 전해주셨습니다.

 


 

엔아이건축은 2021 수원경향하우징을 통해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비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저희 엔아이건축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엔아이건축은 건축주님들께 멋진 전원주택을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겠습니다.

믿고 맡겨주신다면 실망이 아닌 최고의 결과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