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소식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제 52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 엔아이건축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설계/ 시공/ 관리 세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입니다!

지난 1월31일(금)부터 2월 3일(월) 학여울 세텍에서 진행한 제 52회 MBC건축박람회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많은 방문은 아니였지만 생각한 것과는 달리 저희 엔아이건축을 찾아주셔서 이렇게 감사인사드립니다!

지금부터 생생한 박람회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엔아이건축 부스는 전시장 3홀 입구로 들어와 쭉 걸어 끝쪽에 위치했습니다.

바로 입구에 있지는 않았지만 잘 찾아와주셨습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임에도 불구하고 저희 엔아이건축 부스는

예비 건축주님들과 건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엔아이건축만의 설계 디자인을 보시고 만족과 극찬을 아낌없이 해주셨습니다:)

 


 

 

이번에 새로 탄생한 엔아이건축을 대표하는 캐릭터입니다.

아직은 이름이 없지만 건축하는 동물 비버를 이용하여 만들었고,

이 캐릭터 등신대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귀여워하고 가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번에 새로 제작한 가이드북 Vol.6를 개시했습니다! 기존 가이드북과는 형태가 달라져 더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셨습니다.

또, 건축상담을 통해 건축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거나 예비 건축주님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4일동안 학여울 세텍에서 진행된 제 52회 MBC건축박람회 엔아이건축 부스를 찾아주신 분들께

저희가 준비한 것들을 잘 보여드렸는지 걱정이 됩니다.

언제나 초심 잃지않고 최선을 다하며 꾸준히 발전하는 저희 엔아이건축은 아름다운 디자인과 뛰어난 시공 실력,

마지막까지 첫마음을 생각하며 관리까지 책임지는 회사입니다.

믿고 저희에게 맡겨만 주신다면 걱정 한시름 덜어 놓으실 수 있도록 엔아이건축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 52회 MBC건축박람회 엔아이건축 부스에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언제나 최고의 실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