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소식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제 51회 MBC건축박람회, 엔아이건축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엔아이건축입니다.

지난 8월 22일(목)  ~  2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제 51회 MBC건축박람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4일동안 건축에 관심이 있는 분들과, 예비 건축주님들께서 많은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엔아이건축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지금부터 생생했던 현장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여러분을 기다리며 준비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설계부터 시공, 관리까지 이 세 가지 모두 잘하는 엔아이건축 부스는 1전시관 3홀에 위치했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여도 많은 분들이 엔아이건축을 방문해주신 덕분에 부스는 늘 가득찰 수 있었습니다.

 


 

 

내부에 전시되어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외부에 전시되어 있는 디자인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엔아이건축의 디자인을 보고 마음에 들어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고객님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덕분에 저희는 기쁨의 박람회를 보낼 수있었습니다.

 


 

 

4일간 엔아이건축 부스를 찾아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저희 직원들이 준비한 모든 것을 잘 보여 드렸는지 걱정이 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고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때까지 아름다운 디자인과 시공실력,

마지막까지 철저한 관리로 건축주님들의 걱정을 한시름 덜어드리도록 책임지겠습니다!

 


 

 

제 51회 MBC 건축박람회 엔아이건축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노력하고 끝없이 발전하는 엔아이건축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