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아이소식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제49회 MBC건축박람회를 마치고…

  

안녕하세요. 엔아이건축입니다.
지난주에는 역사와 전통의 MBC건축박람회가 열렸습니다.
1월 SETEC 전시관에서 열리는 MBC건축박람회는 옥외에 실제 주택이 지어지기도 하는 매우 큰 규모의 행사인데요,
이번에는 실내전시관으로만 구성된 박람회가 열렸고 저희 엔아이건축도 참가를 하게 되었습니다.

 

  

 


미세먼지가 싸-악 걷힌 하늘은 오랜만입니다.
다행히 날씨가 화창해서 외출하기에도 좋았습니다.

 

  

 


국내에서 제일 오래된 박람회인만큼 첫날부터 마지막날까지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특히 MBC건축박람회는 지난 박람회에 오셨던분들이 많으셔서 더욱 반가웠습니다.
박람회를 오시는 고객분들은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엔아이건축은 SETEC 제3전시관에 위치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부스에는 고객님들께 보여드릴 엔아이건축의 포트폴리오와 다음주에 열리는 오픈하우스 안내를 준비했습니다.

 


 

 


벽면에 부착된 설계사례가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습니다.
건축하기에 앞서 제일 중요한 설계와 구조를 살펴보시던 많은 분들께서 아름다운 디자인을 칭찬해 주셨습니다.


 

 


엔아이건축은 꾸준한 고객분들의 방문으로 쉴틈없이 건축상담을 진행했습니다.
건축박람회는 여러 회사를 비교하며 상담해볼 수 있는 기회이기에 실제로 올해안에 건축을 하실 분들의 상담요청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덕분에 오랜시간 엔아이건축을 지켜봐오신, 다른 회사와 비교하여 엔아이건축을 꼼꼼하게 따져본 고객님과 

행복한 동행을 약속하는 건축계약 체결의 성과도 거둘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그리고 바로 이번주, 1월 25일(금)~27일(일), 3일간 열리는 모델하우스 오픈행사에도 많은 관심보여주셨는데요
박람회장에서 너무 사람이 많아 정신이 없으셔서 제대로 설명받지 못하신 분들은 직접 주택을 보고, 엔아이건축의 설계, 시공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엔아이건축은 보다 나은 설계와 시공을 건축주님께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있습니다.
박람회 4일, 짧은시간동안 저희가 노력하고있는, 하고자하는 건축의 신념을 다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참가하여 진심의 건축을 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늘 건축박람회에 엔아이건축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