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증평 자연이온빌리지 121호 토지분양계약 및 50평 목조단독주택 시공계약 2021-09-06

 



 

지난 8월31일 당직근무를 하는 날이라 충북 증평 자연이온빌리지에서 근무를 하고있는데 전화가 한통 걸려왔다. 

 

건축주님께서는 세종에 거주하고 계시며 토지값과 건축비를 문의 하셨다. 

전체적으로 설명을 드리니 스케줄 확인하고 주말에 방문을 하신다고 하셨다. 

 

그리고 3일 후 가이드북을 신청 하셨는데 주말에 미팅을 한 후 가이드북을 받아가시는게 좋을것 같다고 말씀드리니 건축주님께서 그렇게 하자고 하셨다. 

 

9월4일 토요일날 건축주님께서 오전 11시에 사모님과 함께 자연이온빌리지 단지로 방문해 주셨다. 

뵙자 마자 우선 엔아이건축 모델하우스를 구경시켜드리며 간단히 상담을 도와드리고 단지를 천천히 한번 둘러보시고 오시면 자세히 상담을 도와드리겠다고 했다.

 

  

 

거의 30분이 넘는 시간동안 천천히 남아있는 토지들을 아주 자세히 살펴보신 후 121호 땅이 마음에 든다고 하셨다.   

 

그래서 121호 토지와 건축비 관련해서 아주 자세하게 상담을 드리고 고민해보시고 결정을 하시면 좋을것 같다고 말씀드렸다.

두분이서 고민을 좀 하시다가 계약을 하자고 말씀해 주셔서 토지와 건축 계약서에 서명을 해주셨다.

 

 

 



 

 

설계는 바로 진행 될것이며 내년에 건축을 할예정인데 공기좋고 단지 분위기 좋은 자연이온빌리지에서 퇴직 후 행복한 삶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