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충북 청주 휴암동 45평, 타임리스 2채 동시착공 계약스토리 2021-09-06

 



 

지난 달에 증평 자연이온빌리지로 상담을 받으러 오겠다는 전화가 왔다. 

약속 당일 이전에 방문한 손님과 상담을 마치고 모델하우스를 나서는데 다섯분의 손님이 차에서 내려 들어오셨다.

먼저 모델하우스 구경부터 하고, 사무실로 내려가 상담을 했는데, 청주 휴암동 280평 면적의 논을 둘로 나눠 2채의 집을 짓고 싶다고 하셨다.

 

 

 



 

견적 금액을 안내해드리고 언제 집을 지을건지 물어보니 내년 봄쯤 생각하고 있다고 하셨다.

그러면서 반드시 엔아이건축과 집을 짓겠다고 약속을 하셨다.

하지만 사람 일이란건 반드시 계획된 대로 이루워지는게 아니고, 남의 집을 짓기로 하고 계약한다는건 인연이 없으면 안된다고 생각하기에 꼭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기대만 하고 헤어졌다.

 

 

그리고, 그 다음주 월요일 아침에 급하게 전화가 왔다.

전날 갑자기 집이 팔려서 집을 빨리 설계를 해서 지어야 하는 상황이라고 하셨다.

마침 그 주 금, 토요일에 전주에서 오픈하우스가 예정되어 있으니 오픈하우스를 방문하시라 권해드리니 좀 늦게 가야할거 같은데 괜찮겠냐고 하셨다.

 

 

 


 

 

 

전주 오픈하우스에 마지막날인 토요일 4시에 도착하셔서 건축주님 집을 먼저 계약 하고, 옆땅에는 장모님과 본가 어머니가 같이 거주하는 집을 지어야 한다고 두채 계약을 체결해 주셨다. 

 

 

 

 


 

믿어주신만큼 꼼꼼하고 세련되게 디자인해서 정말 멋진 집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