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계약체결] 광주광역 쌍촌동 고◯◯님 181㎡ 목조 단독주택 설계·시공계약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에 고○○님 181㎡ 목조 단독주택 설계·시공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건축주님께서는 1월 1일 밤에 몇 개의 회사 홈페이지에 건축문의를 남기셨다고 하셨습니다. 1월 2일 당직인 저에게 상담이 배정되어 오전 9시 좀 넘어서 전화를 드렸더니 이렇게 빨리 응답이 왔다며 놀라셨습니다.

건축주님은 아파트가 최근에 매매되어 기존 단독주택을 사서 철거하고 신축을 원하셨습니다.

신축을 희망하는 평수가 55평이었고, 지체할 시간이 없다며 증평 자연이온빌리지에 지어져있는 56평 모델하우스를 보고 상담하시자며 증평으로 오시라고 권유했습니다.

건축주님께서는 바로 출발하신다며 주소를 보내달라고 하셔서 문자로 주소를 보내드렸습니다.

 



 




건축주님 내·외분께서는 오후 2시쯤 도착해 모델하우스를 둘러보시고 상담이 시작되었습니다.
직영공사, 무차입 경영방침, 투명한 스펙서 등의 엔아이건축만의 강점을 설명드렸습니다.
40여 분 지나 시공계약을 진행하시자고 말씀드렸습니다. 별 망설임없이 견적에 있는 계약금 전액을 계약서 작성 중에 보내주셨습니다.

건축주님의 저와, 저희 화사에 대한 무한 신뢰에 감사드리며, 발 빠른 대처를 통해 멋진 집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