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경기 화성 최OO님 송산그린시티 80평 목조 단독주택 계약체결

 

 

3월 22일 강원도 속초에 집을 건축하신 건축주님 소개로 문의가 하나 들어왔다.

건축주님은 개인사정 때문에 토지는 구입한 상태인데 건축은 내년 하반기에 생각하고 계셨다.

건축하고자 하는 곳은 경기도 화성 송산그린시티에 80평 정도 건축하실 예정인데 콘크리트와 목조 중에서 고민을 하시다가 목조에 더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았다.

 

이미 다른 회사의 모델하우스와 여러 건축상담을 한 후라 마지막으로 엔아이건축을 한번 가서 상담만 받아봐야겠다고 하시고 3월 23일 수요일날 본사로 방문해 주셨다.

본사 사무실에서 처음 뵙자마자 느낀게 아주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으신 분들같았다.

엔아이건축의 장점과 건축주님이 짓고자 하는 집에 대해서 정확한 상담을 드리며 산출내역서를 작성해 드렸다.

건축주님께서 꼼꼼히 산출내역서와 스펙서를 보시고 고민을 좀 해보신다고 하셔서 30분정도 시간을 드렸다.

 

건축주님께서 충분히 고민을 해보신 후 내년에 경기도 화성 송산그린시티에 엔아이건축에서 건축한 집이 아주 멋있게 건축되면 추후 회사홍보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기에 성심성의껏 더욱 더 신경써서 멋지게 집을 지어드리겠다고 약속드렸다.

그리고 건축주님께서 계약서에 서명을 하시고 계약금을 즉시 입금해주셨다.  

 

 

 


 

 

건축주님께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씀하신게 사람간의 신뢰라고 하신 부분에 대해서 공감하며 더욱 더 진정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 시공까지 신경써서 완공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