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전북 전주 만성동에 목조 단독주택 계약체결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에 이○○님 165㎡ 목조 단독주택 설계와 시공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최근에 전주시 덕진구 만성동에 계약된 사례를 보시고 문의 전화를 주셨습니다.

12월 11일 기계약된 만성동에서 설계미팅이 오전에 일정이 잡혀 있어서 오후 늦게 건축주님 댁으로 찾아뵙기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내년 봄에 착공을 생각하고 계셨기에 결정을 더 미룰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거실에 여러 회사의 가이드북이 쌓여 있는 걸 보고 타회사와 상담이 많이 이루어진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희 회사만의 투명한 스펙서공개, 직영공사, 무차입 경영 등의 엔아이건축의 강점을 설명드렸습니다.

그 날 정읍 일정이 늦어져 30분 늦게 상담이 진행되어, 건축주님의 다른 일정 때문에 40분 정도로 상담을 마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내년 가격인상요인, 지금 적용되는 프로모션 등을 강조하며 시공계약을 권유드렸습니다. 12월 16일까지만 시간을 달라고 하셨습니다.

 


 

12월 14일 전화로 궁금하신 점 몇 가지 문의를 해주셨고 12월 16일 오전에 증평 자연이온빌리지를 방문하시기로 하셨습니다.

16일 건축주님과 친구분이 같이 오셔서 모델하우스와 지어진 집들을 둘러보시고 계약금 일부를 신용카드로 결제해주셨습니다.

 


 

12월 17일 설계팀과 대지답사를 마치고 건축주님 댁에서 시공계약서 작성, 계약금 잔금을 입금해주시고 설계미팅이 이루어졌습니다.

 



 

건축주님의 신뢰에 감사드립니다. 잘 관리해 내년 봄에 민성동에 2채가 나란히 착공해 준공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받은 마음, 더 큰 마음으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