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충북 증평 자연이온빌리지 207호에 김OO님, 안OO님 목조 단독주택 계약체결

 

 

충북 증평 자연이온빌리지 207호에 김OO님, 안OO님 토지 분양계약과 148㎡ 목조 단독주택 설계와 시공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엔아이건축이 직영으로 개발한 자연이온빌리지 207호에 멋진 집이 지어집니다.






두 건축주 내·외분께서는 제가 자연이온빌리지 당직 근무 중인 7월 4일 오후 5시쯤 방문하셨습니다.

 근처 남차리에 토지를 갖고 계셨지만 나 홀로 집을 짓는 것이 부담스러우셔서

말로만 듣던 고품격 단지인 자연이온빌리지에 처음 방문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35평 정도를 짓겠다고 하시며, 큰 토지를 보여달라고 하셨습니다.

218호, 212호, 207호, 201호, 101호를 순차적으로 보여드리고, 307호에 있는 모델하우스를 보여드렸습니다.



모델하우스 시공사례 보러가기


다시 분양사무실에서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

207호 토지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하시기에 35평으로 좁기도 하고,

토지의 크기와 건축의 규모가 맞지 않으니 45평정도로 하자고 말씀드렸습니다.

토지 분양견적과 경목조 지중해 45평 시공 견적을 드렸습니다.

 

단지도 처음 방문하셨고 엔아이건축도 모르고 계셨기에

단지의 장점과 엔아이건축의 다섯 가지 강점 등을 열심히 설명 드렸습니다.

큰 망설임 없이 두 분이 잠시 서로 눈빛을 교환하시더니, 계약을 진행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부부 공동명의로 토지분양계약서, 시공계약서 작성 후 계약금 일부를 신용카드로 결제해 주셨고

나머지 계약금은 7월 6일에 입금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이른 저녁이었지만 토지를 한 번 더 보시고 가셨습니다.

7월 6일 약속대로 토지 계약금과 건축 시공 계약금, 인· 허가비를 모두 입금해주셨습니다.

건축주 내· 외분의 신뢰에 감사드리며, 멋진 설계와 꼼꼼한 시공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