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충북 진천군 노원리 철근콘크리트 단독주택 신축공사

 


 

 

3월 30일경 증평 모델하우스 방문을 희망한다고 건축주님께서 전화문의를 해주셨다.

 

4월 3일 토요일날 가족과 함께 10시 30분에 방문을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그 날 증평당직근무라서 흔쾌히 만나뵙자고 했다.

귀여운 따님과 부부한팀이 방문해 주셨는데 눈빛만 봐도 인상이 좋으신 분들인거 같았다.

모델하우스 전체를 구경시켜드리고 엔아이건축에 대해서 보다 정확하고 상세하게 설명을 해드렸다.

건축주님께서 얘기를 차분히 다 들으시고 많은 신뢰를 보내 주셨다. 그러나 당장 계약을 결정하기에는 엔아이건축 방문이 처음이라고 하셨다.

친절하게 상담해준것에 대해서 정말 고마워하시며 일요일날 다른회사 상담예약한곳 한곳만 더 가보시고 연락을 주시겠다고 하셨다.

건축주님이 신중한 결정을 하시는데 여러 부분들을 잘 고려하셔서 결정을 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상담을 마쳤다.

 

그리고 본사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중에 4월 8일 목요일날 건축주님께서 전화가 걸려와서 주말에 계약을 하고 싶다고 의사를 보내주셨다.
그러나 스케줄 때문에 다른 날짜 언제가 괜찮냐고 여쭤보니 4월 16일날 볼수 있을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오픈하우스 기간이기도 해서 그때 뵙기로 했다

 

오픈하우스 당일날 비도 오는데 약속한 시간에 정확하게 오셔서 모델하우스에서 45PY 계약서를 쓰고 계약금을 보내주셨다.

 


 

 

믿고 결정해주신만큼 예쁘고 튼튼한 집을 지어드리겠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