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주스토리

엔아이건축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계약체결]경기 양평, 멋진 디자인의 주택을 선물하겠습니다.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성덕리 단독주택 설계/시공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건축주님과의 인연은 지난 11월 서울 SETEC에서 열린 서울건축박람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맑고 고운 목소리의 차분한 성격의 여성분과, 묵묵히 다정하게 상담을 들어주셨던 남성분.
정신없는 박람회장에서 두 내외분을 만났던 느낌이 아직도 뇌리에 선명합니다.^^

 

 

 

4년전, 전원생활의 꿈을 안고 언니와 함께 양평의 토지를 구입한 건축주님께서는 덧없이 몇 년의 세월이 흘렀다고 합니다.
늘 동경해오던 전원생활의 꿈을 더 이상 늦출 수 없다는 판단에 그 꿈을 실행에 옮기고자 건축박람회장을 찾아오셨다고 합니다.

 

 

 

박람회장을 찾았지만 상담 받는 회사 마다 서로 서로 다른 말들에 더 혼란스럽기만 하셨답니다.

마지막으로 들른 엔아이건축 상담 부스. 우연인지 운이 좋은 건지 엔아이건축 대표와 상담을 했고 다른 회사와 달리 실질적인 설명을 해주는 엔아익 건축에 깊은 인상을 담고 집으로 돌아가셨답니다.

 

 

 

마침…증평 자연이온빌리지에 짓고 있는 엔아이건축의 모델하우스가 거의 완공되어 가고 있는 단계라는 대표의 전화를 받으시고 증평까지 한걸음에 달려 오셨습니다.

40여채의 지어진 집들을 차분히 구경하시고 모델하우스 두채도 꼼꼼히 살펴 보셨습니다.

엔아이건축의 증평 사무실에서 1시간 가량 추가적인 설명을 들으시고 마음속으로 엔아이건축과 계약을 하시겠다 마음의 결정을 내리시고 발걸음을 옮기셨답니다.

 

 

 

이틀뒤, 엔아이건축 설계팀장과 함께 토지에서 추가적인 설명을 들으시기로 약속을 하고 12월 19일 오전 10시에 분양받은 토지에서 집의 위치와 향을 정하는 방법과

토지 정리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너무 상세히 설명을 해 줘서 마음의 결심대로 현장에서 건축 계약을 체결 하셨습니다.

 

 

 

 

내년 착공을 목표로 차근히 설계를 진행하며 엔아이건축을 믿고 따르시겠다는 건축주님의 결연한 의지와 멋진 디자인의 집을 선물하겠다는 엔아이건축 뜻이

부합되어 경기도 양평에 또 하나의 아름다운 집이 탄생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엔아이건축을 선택한 탁월한 안목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